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홈으로

시민의 사랑과 신뢰에 부응하는 광주시의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광주시의회, 설맞이 유관기관 및 복지시설 방문
작성자 광주시의회 작성일 2020-01-22 14:20:45 조회수 29

광주시의회(의장 박현철)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21일과 22일 관내 유관기관, 복지시설, 경안전통시장을 방문했다.

 

21일에는 동절기 재난안전 현업 근무자를 위문ㆍ격려하기 위하여 ‘광주시 적사장’, ‘광주시 CCTV 통합관제센터’, ‘광주소방서’, ‘광주경찰서(112종합상황실)’를 방문했다.

 

22일에는 장애인거주시설인 베다니동산(곤지암읍 소재), 노인복지시설인 프란치스꼬의 집(태전동 소재)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입소자와 종사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아울러, 시설방문을 마치고 관내 전통시장인 경안시장을 방문하여 시장 상인들과 장보러 나온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민생 현장 경기를 점검하며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다.

 

의원들은 각 시설에서 운영 상황을 면밀히 살피는 한편 의회 차원의 정책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을 다짐했다.

 

박현철 의장은 “경기 불황과 추운 겨울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소임을 다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의 대표기관인 의회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며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첨부파일

압축 내려받기 압축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광주시의회, 2020년 제6회 청소년의회 개최
이전글 광주시의회, 의원 역량강화를 위한 연간 교육계획 수립